본문 바로가기

먹는것/맛집

[서울에서 주말 데이트 추천코스]경복궁과 창덕궁 사이 안국동 북촌에 가면 추천 맛집이 참많아요. 그 중에서 민들레의 영토였던 민토 삼청동점을 다녀왔어요.

[서울에서 주말 데이트 추천코스]경복궁과 창덕궁 사이 안국동 북촌에 가면 추천 맛집이 참많아여. 그 중에서 민들레의 영토였던 민토를 다녀왔어요. :) 점심식사 하러 ^^;;;민토 앞에 나온 북촌 지도가 있어요. 한번 구경해볼까요? 이거 보면 민들레영토를 볼 수 있어요. 덕성여고 위쪽으로 현위치가 나오네요 :) 오늘의 지도는 이걸로 대체!



이 근처에는 덕성여고와 풍문여고가 자리잡고 있는데, 여고생들은 주변에 먹을게 참 많아서 즐겁겠어요 :)



짜잔!!! 북촌에 있는 민들레영토답게 한옥집으로 되어있는 민토!



민들레영토는 1994년부터 시작 되었네요 :)

소는 누가 키우나요?! 이슬소 한마리가 반겨주더라구요 :)

이슬소는 새벽 이슬을 맞으며 일하는 한국의 성실한 소라네요 :)


 


민들레영토에 들어가서는 창가쪽에 앉고 싶었으나, 저희는 3명이서 가서 패스!



이 위로 올라갔어요. 근데 이 위로 올라가면서 신발을 벗고 올라가야 하는줄 알았다는 ^^;;;

한옥은 원래 신발을 벗고 올라가잖아요?!



여기는 계산대!!!!!!! 겨울엔 저 난로를 피우면서 따듯한 분위기를 내나봐요 ^^



담엔 민토이슬빵이랑 민토쌀과자도 먹어봐야겠네요 ^^;

밥먹으러 간거라서.....


 


이건 민토차예요. 

달달한게 참 맛이 좋죠 ^^



이건 제가 먹었던 불고기덮밥!



그리고 맥주도 파네요 ^^;

대낮이었는데 맥주 한잔 했다는 ㅋㅋ



이건 다즐링 허브차예요 >_<ㅋ



대낮부터 맥주와 다즐링 건배!!!!!!!!!!!!


참 ! 민토는 식사를 하면 후식을 주기 때문에 저만 식사를 하느냐고 식사 하나랑 맥주만 시켰어요. 그리고 후식을 미리 시켜서 셋이서 나눠먹었다는 ^^;;;


메뉴판이 잘 보일까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올려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