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것/맛집

[안국역, 정독도서관]북어콩나물 해장국이 맛있고, 나눔을 실천하던 추천 맛집 '충주 비빔밥'

[안국역, 정독도서관]북어콩나물 해장국이 맛있고, 나눔을 실천하던 추천 맛집 '충주 비빔밥'을 소개할까 합니다 ^^ 안국역과도 가깝고, 정독도서관과도 가까운 서울시 종로구 계동의 맛집!!! 창덕궁과 계동초등학교와도 가깝답니다. 무엇보다도 이 맛집은 아름다운재단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맛집이라네요?!!! 위치 소개부터 해드릴게요^^ 아래 지도를 보시면 된답니다. 안국역 3번출구와 가깝네요?!




근처에 정독 도서관이라고 있는데, 벚꽃이 만발할때 찾아갔었답니다 ^^

물론 식사후에 소화시킬겸 다녀왔었죠 ~ ?!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맛집 소개 들어갈게요^^



예약주문은 02)3672-2227로 해주시면 되네요 ^^ 상호명은 충주비빔밥입니다.



이 집을 추천하려는 이유는 여기에 있어요. 우선 종로구청에서 모범업소로 지정하기도 하였구요 ^^

아름다운재단에 기부를 하는 맛집이라고 하니, 맛나나가 좋아하는 착한맛집 맞죠?!^^



테이블에는 이렇게 화투패로 테이블 번호를 메겨놓았습니다.



메뉴는 닭도리탕, 한방백숙, 생삼겹살,고추장돼지불고기, 만두전골, 골뱅이소면, 떡만두국, 비빔밥, 그리고 북어콩나물해장국이 있어요 ^^ 저희는 떡만두국과 비빔밥, 그리고 북어콩나물해장국을 먹었답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보기에도 맛있게 생긴 배추김치와 깍두기먼저 나온답니다. 반찬은 비록 이렇게 두개 뿐이지만 전 항상 한식당의 맛은 김치가 맛있는 집이냐, 맛없는 집이냐를 보고 생각하게 된답니다. 충주비빔밥의 깍두기 국물이 그만이었다는 ^^



비빔밥이예요 ^^ 여러가지 나물이 들어갔네요?!



이건 제가 먹은 북어콩나물해장국이예요. 콩나물과 북어가 들어가서 전날 마신 술의 숙취해소에 그만이었답니다.



이건 떡만두국이예요 ^^


만두! 만두만두만두!!!!! 맛있겠죠?^^


봄 햇살이 좋은날 점심식사 하고나서 산책을 하기엔 안국역 근처만한 곳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