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것/맛집

대전가면 배재대학교 앞에서 짜장면, 짬뽕, 탕수육을 저렴하고 착한 가격으로 파는 맛집 공개!

대전가면 배재대학교 앞에서 짜장면, 짬뽕, 탕수육을 저렴하고 착한 가격으로 파는 맛집 공개!합니다! 배재대학교 정문으로 가면 맛집보다는 술집이 즐비한걸 대전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실텐데요. 대전이 상대적으로 타 지역보다는 물가가 싼 편이라서 음식점, 술집 가격이 전부 다 쌉니다. 더군다나 배재대학교는 주택가가 많은 도마동에 있기 때문에 싸고 저렴한 착한 맛집이 참 많죠. 사실 맛집은 후문에 더 많이 있지만 오늘은 정문에 위치한 맛집 소개합니다. 이름은 짜이짱!!!!! 아래 지도로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ㅡ^ 참고로 이 집은 24시간이고, 전화번호도 알려드릴게요 ^^(전화 : 042-525-7727)



우선 짜장면 가격과 짬뽕 가격을 알려드릴게요

짜장면 : 2500원, 짬뽕 : 3000원, 미니탕수육 : 7000원 입니다!

근데 미니 탕수육이라고 해서 엄청 미니는 아니예요 +_+


이것이 탕수육! 그것도 미니탕수육!!! 대박이죠?! 이가격에 이런 탕수육을 먹을 수 있다니 +_+ㅋ

이건 2500원짜리 짜장면입니다. 제가 05학번인데, 2005년도까지는 자장면이 1500원이었어요!!! 그니깐 무려 7년 사이에 1000원 밖에 안오른거죠. (근데 서울에선 이런 가격에 맛있는 짜장면 먹을 곳이 잘 안보인다는 ㅜㅜ)

이건 볶짬면이예요. 볶음밥 + 짬뽕이죠 ^^

가끔 짬뽕먹을까 짜장면 먹을까 고민될떄는 짬짜면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두개씩 묶어서 파는 종류가 참 많아요.

탕수육, 짬뽕, 볶음밥, 짜장면 이렇게 4가지 중에서 2가지 고르면 되는거죠! 총 6가지나 되네요 ?!

여러분은 중국집가면 뭐 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