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것/커피한잔

아름다운 메타쉐콰이어길목에 자리한 커피숍, 초콜릿 강습까지!MICA!(Mrs. Cacao) - 경남창원 용지동

아름다운 메타쉐콰이어길목에 자리한 커피숍, 초콜릿 강습까지!MICA!(Mrs. Cacao) - 경상남도 창원시 용지동에 위치한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화창한 봄날에 맛나나를 설레게 만든 커피숍으로 들어가보아요.





커피숍 앞에서 들어가기전에 바로 앞에 펼쳐진 메타쉐콰이어길!!! 카페를 찾아가는 길목만으로도 두근두근 설레임을 감출 수 없었던 곳이예요. 창원엔 이렇게 메타쉐콰이어가 쭈욱 펼쳐진 길이 참 많이 있더라구요 ^^



가게 입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미카! MICA! 왜 이름이 미카냐면요... 미세스 카카오의 줄임말이래요. 그리고 참고로 여기 사장님을 부를때에도 미카라고 부른답니다. 만나뵙진 못했어요. ㅜㅜ 여행중이시라고 하더군요. 저처럼...ㅋ 다음에도 창원을 찾게 된다면 뵙고 싶네요 :)



미카 계단을 타고 내려갑니다. 그리고 잠깐 살짝 왼쪽으로 눈을 돌려보면 화분들로 자그만한 조경을 ^^




근데 제일먼저 눈에 들어왓던 문구. '미세스 카카오'는 '아름다운가게'의 뷰티풀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참, 고맙습니다. 

미카도 맛나남처럼 자원활동을 하는 분인가봐요 ^^; 그래서 더욱 보고싶은분.


그리고 미카 커피숍 내부를 한번 들여다보세요!






이렇게 넓은 공간도 있으니깐 여러명 모임공간 장소로도 괜찮겠죠?

사진에 계신 분들은 경남제주본부 아름다운가게 간사님들이예요 ^^



이날의 커피는 니카라과?였구요. 다른 유기농차도 많이 보였어요 ^^



참! 미카 커피숍에서 물은 셀프입니다 ^^; 물병이 참 투명하고 이쁘게 생겼더라구요!



저는 더치커피를 마셨어요.

찬물에 천천히 내려서 카페인도 적은 더치커피!!!!



이렇게 와인잔에 나오네요 ^^



따로 이렇게 판매하는 제품들도 있었구요 :)


마지막으로 아래 보시면 주방같은 모습이 보이죠? 여기서 미세스카카오 커피숍 운영자이신 미카님이 초콜릿 만드는 방법을 강습 한다네요 ^^ 발렌타인이나 빼빼로데이가 돌아오면 다시한번 소개해야겠네요 ^ㅡ^


안녕 미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