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것/커피한잔

[부평역 문화의거리, 테마의거리 맞은편]Cafe Place(신선한 원두)


부평 문화의거리에 참 괜찮은 커피숍 많죠? 제가 좋아하는 카페 하나 소개할게요 ^^ 테마의 거리에선 길을 건너와야되요! 이 커피숍은 신선한 원두가 특징이예요! 원두 볶은 날짜도 공개하는집!! 로스터리 카페는 무슨 뜻이죠??? 뭐 아무튼!!! 분위기도 좋은 커피숍!!! 그럼 지도로 위치 먼저 보여드릴게요^^




총 2층으로 된 카페예요! 1층으로 들어와서 2층으로 올라왔다지요 ^^



흡연실이랑 금연실 각각 있어요. 이건 흡연실에서 바라본 카페 안의 모습이예요.

요즘 커피숍과는 다르게 공간을 매우 여유롭게 배치해놔서 복잡해 보이지 않아 너무 좋아요.



저기 저 가운데는 한 10명은 앉을 수 있겠네요?! 회의같은거 할때 참 좋겠네요 ^^

모임공간으로 쓰면 딱 좋겠어용 ^^



이건 친구가 먹은 카라멜라떼였던거 같구요!!!!!!!



이건 제가 먹은 드립커피예요 ^^ 무슨 드립이었는지는 까먹었다는 ㅜㅜ(포스팅을 넘 늦게 했구나 ㅜㅜ)



작년 10월에 갔었는데, 이제야 올리게 되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