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것/맛집

[홍익대학교 추천 맛집]삼통치킨(전기구이 통닭도 있는곳) - 홍대입구역 9번출구(어울마당로)

[홍익대학교맛집]삼통치킨(전기구이 통닭도 있는곳) - 홍대입구역 9번출구(어울마당로) : 홍대입구엔 맛집이 참 다양하죠! 홍익대학교 다니는 학생들은  맛집도 많은 곳에 학교 다녀서 좋겠다는 ^ㅡ^;;;;;; 얼마전 치킨먹으러 갔었죠. 치맥치맥. 치킨엔 역시 맥주죠!!! 치킨이 맛있는 맛집으로 안내할게요 ^^ 먼저 지도로 위치를 확인해 주세요!!!





홍대입구역 9번출구로 나오면 이렇게 길가에 삼통치킨이라고 가게가 보일거예요!

전기구이통닭도 파네요? 하지만 저는 치킨은 튀김옷을 입혀서 기름에 튀기는 후라이드가 정석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그래도 메뉴판은 한번 봐야죠?



삼통치킨은 전기구이통닭이 메인 메뉴인가봐요! +_+ ㅋㅋ 하지만 저희는 양념반+마늘반 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 나중엔 양념치킨 한마리 더 먹었다는 ^^;;;;;;ㅋ 하지만 다음엔 후라이드치킨도 먹어볼테얏!!!!!!!

맥주는 저희는 병맥주를 마셨어요 ㅜㅜㅋ 그래서 생맥주 맛은 어떤지 못 맛봤다는....



치킨이 나올 동안에 먼저 나온 사이드 메뉴들!!! ㅋㅋㅋ

저는 이게 치킨집의 정석이라 생각해요 ㅋㅋㅋ 케챱과 마요네즈를 뿌린 양배추 샐러드! 이런게 어릴때 먹던 치킨집의 맛이죠!!!!!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것!



치킨무!!!!!!!!!!!!!!!!!!!!!!!!!!!!!! 저는 치킨무 국물까지도 마신답니다!+_+ㅋㅋㅋㅋㅋㅋㅋ

중딩때 가정선생님이 무 국물 먹으면 소화 잘 된다그랬어용 ㅎㅎㅎㅎ



자!!!! 먼저 나온 마늘치킨이예요! 근데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ㅎ

마늘을 아예 갈아서 마늘양념을 만들었네요?!!!!!! 완전 진정한 마늘치킨이었습니다! 맛도 좋아요 ^^ 달달하고!!!



그리고 이어 나온 양념치킨+_+!!!!!!!!!!!!!!!!!!!!!!!!!!!!!!!!!!!!!!!!!!!! 아 완전 맛있는 양념치킨이었어요!!!!!!!!!

포스팅하면서 침을 꼴깍 삼키게 되네요 ㅜㅜㅋㅋ



그리고 사장님의 뜻밖의 선물!!!!!!!!!!!!!!!!!!!!!!!!! 저희가 치킨도 두마리나 먹고, 술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오징어를 써비스로 주시는 친절한 서비스!!!!!!!!!!!!!!!!!!

여기에 탄력 받아서 저희는 안주 하나 더 시켰어요!

바로바로 과일샐러드로 입가심!!!!!!!!!!!!!!!!!!!!!!!!



배터지게 잘 먹고왔습니다 +_+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