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것/맛집

[서대전역]각종 면요리의 집합역 '면가' - 내일로 기차여행중 한번 들릴만한 추천 맛집


요즘 내일로 기차여행 철이죠? 완전 추천합니다. 저도 내일로 가고 싶은데, 이번에도 무산 ㅜ.ㅜ 반드시 이번 여름엔 가고야 말겠어요!!! 하지만.... 대전에 들릴 분들이 있다면 보시라고 호남선 기차역 서대전역의 맛집 하나 추천해 드릴게요~!~!~!~!대전을 자주 가게 되는데, 서대전역 앞에 다양한 식당중에 면 전문 요리집을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 식당이나 밥집 찾으신다면 그만일듯!!!!

저도 기차시간을 기다리며 먹었던 면 ^ㅡ^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아래 보실래요?


메뉴판을 보세요 ^ㅡ^


출출하면... 잔치국수, 비빔국수(비빔면), 해물우동, 김치우동, 달라면, 별라면, 해라면이 있네요 ^^


색 다른 면!!!!! 수제비, 열무국수, 모밀소바,...그리고 칼국수도 있었네요 ^^


생각나면, 특별하면, 부족하면...그 중에서도 칼국수 ^ㅡ^


면이 나오기 전에는 이렇게 야채 샐러드가 나옵니다.
견과류도 들어가고, 웰빙식의 샐러드라지요. 비싼 양배추도 들어가고^^ 소스는 파인애플소스 맛이었던걸로 기억나네요 ^^


그리고 깍두기, 단무지, 배추김치가 밑반찬으로 나오구요.


이건 국물이예요. 아무래도 제가 국물이 없는 면을 시켜서 준 것 같아요.
바지락 국물을 주네요. ^ㅡ^
전날 음주(술한잔)했었던...저로서는 최고였습니다^^
바지락 국물이 숙취해소에는 좋죠~!


제가 먹은 비빔면이 나왔어요~!
꽤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저도 꽤 맛있게 비빔 ^^
서대전역에서 잠시 기차를 기다리실 일이 있다면 한젓가락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