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것/맛집

[Bier Halle(비어할레) : 맥주가 있는 음식집]식사도 되고 독일식 맥주도 마실 수 있는 술집(호프집) - 강남역 11번출구

비어할레!!! 식사(밥집)도 되고 독일식의 맥주도 마실 수 있는 호프집(술집)을 소개합니다!! 스페이크 가격도 저렴해서 저녁식사로 으뜸인 맥주가 있는 음식집!!! 강남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처음 나오는 골목으로 바로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 Bier Halle라는 말은 맥주가 있는 음식집이란 뜻이래요 ^^


지도따라 가게되면 이런 가게가 나와요 ^^


언뜻보면 마치 고급레스토랑같은 분위기가!!!! 앗!!그리고 사진 왼쪽 아래에 보면 초록색 하트들이 보이네요 ?^^ 흔들리면서 하트모양으로 불빛이 찍혔는데 이쁘네요 ^^;;;;;;;


광장같은 분위기의 실내 내부!!!!!! 넓직넓직하죠?!^^
이런 문화는 독일식 문화라던가요?!


저희는 3명이서 갔었는데, 일행이 한명 더 오기로 되어 있었거든요....
불금이었는데 결국 그 한명은 오지 못햇답니다 ㅜㅜ
무튼.... 그 한명이 오면 본격 레이스를 달리려고 일부로 간단한 안주 하나만 시켰드랬죠.
바로 골뱅이무침이었어요 :)


메뉴판 구경좀 시켜드릴까요?^^
식사메뉴도 보이시나요? 슈니첼과 포크스테이크!!!
만약에 강남역 주변에서 저녁식사 데이트나 저녁과 맥주한잔의 애매한 차이를 극복하실때 좋을것 같아요.
특히 커플들에게 강추하고 싶네요 ^^
저도 커플 시절엔 저런데 많이 다녔는데... 식사메뉴가 딱 두개이니깐.... 두가지 다 시켜보고 서로 나눠먹으면서 식사도 하고... 맛난 맥주도 한잔 하면 좋겠네요 ^^


비어할레(Bier Halle)는 독일어로 맥주가 있는 음식점을 뜻한다고 하네요^^


비어할레는 1986년.. 그러니깐 맛나나의 맛나남의 나이와 같네요?!^^
총9개의 직영점이 있네요. 대학로점, 강남점, 종로5가점, 명동점, ....

식사도 할 수 있고, 광장 분위기에서 맥주도 한 잔 하러 비어할레 어떠세요? 비어할레? 맥주할래?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