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것/Food Story

[푸드스토리]먹기 아까운 '슈가크래프트'케이크


맛나나 >_<
오늘은 날씨가 정말 춥네요
이런날은 따뜻한 커피에 달달한 케이크 한조각이 생각나지 않으세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얼마전에 너무나 귀엽고 예쁜 슈가크래프트 케이크를 가지고 나타난 선미나
슈가크래프트 소개해드릴게요.

 


스펀지밥, 키티, 뽀로로 >_<
티비속에서만 보던 캐릭터들이 케이크로 만들어지니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선미나의 손재주야말로 신의 손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



캐릭터 케이크말고도 요렇게 예쁜 상자모양의 웨딩케이크까지.
정말 먹기 아까운 케이크네요. 평생 보관하고 싶은 케이크 >_<
 

슈가크래프트는 영국왕실의 설탕공예라고 해요.

설탕을 이용하여 만드는 모든공예 작품을 말합니다..
슈가크래프트를 이용 하는 케이크는 약혼 결혼 및 생일등 각종 기념일에 이용되며
특히, 요즘에 결혼식에서는 가장 중요한 이벤트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설탕자체가 천영 방부제이므로 오랫동안 영구보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항상 옆에 두고 볼수있지요.

먹진 못하지만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케이크.
이런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선미나 의 손재주에 모두들 박수쳐주세요 >_<
다른 슈가크래프트는 선미나의 블로그를 참고 해주시구용
http://blog.naver.com/chdiana



특별한 날 연인이나 가족에게 선물해 보는게 어때요?
여기서 우리 맛나나는 어떤 케이크를 선물받고 싶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