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것/맛집

장어나라, 라멘마루(수원역, 혜화역, 대학로)

민지나(Minji Son)가 소개해준 수원역에 있는 '장어나라'예요 ^^
"수원역에 '장어나라'라고 아주 허름하고 아저씨들이 자주 찾는 곳인데 맛있어서 가~~끔 가요^^ 근데 가격이 좀 부...담ㅋㅋ2마리에 4만원!!ㅋㅋ"

민지나가 소개해준 그 장어나라 !!! 맛나남이 직접 찾아갔다 왔어요 ^^(네이버 거리뷰 타고 다녀왔답니다! 아무리 찾아도 위치가 어딘지 모르겠더라구요 ㅜㅜ 거리뷰 타고서 30분 걸었답니다!ㅋㅋㅋ
위치는 바로 아래 보시면 되요 !





승민나(송승민)의 라멘마루!
"라멘 맛있습니다!! 혜화역 4번출구에 있는 라멘마루입니다!! ㅋ 조금 느글느글하긴 해요 ㅎㅅㅎ 은근히 돼지고기가 느글하더라고요 ㅎ"

이번에도 혜화역 4번 출구로 출동! 네이버 지도뷰를 타고 아무리 대학로를 거닐어봐도, 라멘마루가 보이지 않더라구요 i-i;;; 근데 네이버에서는 '인도이웃'이라는 가게로 (2010년 10월) 촬영이 되어있데요? ㅜㅜ 다음 로드뷰로 찾아보니 겨우겨우 찾아갔답니다!

바로 여기예요 ^^
지도로도 위치 알려드릴게요 ^^



오늘도 승민나랑 민지나 덕분에 맛여행 잘 다녀왔네요 ^^
페이지 http://www.facebook.com/matnana에 여러분이 소개하고싶은 맛나는 이야기를 올려주시면 맛나나가 찾아갈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