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것/맛집

[명동, 을지로입구]하동관 - 곰탕(대통령의 맛집)

이 맛을 대대로 전하게 하라.

하동관 곰탕 소개해드릴까요?

명동보단 을지로입구 역이랑 더 가까운 하동관!

곰탕이 생각나면, 몸보신이 생각나면 가보세요!!!!

겨울엔 몸보신은 좀 아닌가?

헤헤 그래도 명동이나 을지로입구 찾아가서 따듯한 음식 찾으시면 가보세요 ^^



오랫만에 까먹지 않고 찍은 가게 입구사진 ㅜ.ㅜㅋㅋㅋ

하동관의 앞모습 입니다!



이 식당은 박정희 대통령이 즐겨찾던 곳이래요.

박정희 대통령이 좋아했던 맛이 어떤 맛일까요? 박정희 대통령맛? ㅋㅋㅋ

암튼 들어가봅시다!



사진에도 나왔지만, 하동관은 체인점이 없어요.

다른곳에서 보시면, 거긴 여기와 다른 하동관이구나 아시면 됩니다.



반찬은 요거 달랑 하나 ㅜㅜ

그렇지만 김치맛도 좋구요. 메인 메뉴가 맛있으니 암말 안할게요.

아!!!!!!!!!!!!!그리고 여긴 손님 회전율이 굉장히 빨라서.... 김치는 명수 기준으로 계속 준비되어 있나봐요.

3명이 갔는데, 김치 3그릇 줬어요. 처.음.부.터....



요렇게 파와 소금도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구요.



곰탕!!!!!!!!!!!!!이 나왔어요. 맛있었어요 ^^

저렇게 숟가락 같이 담가서 나옵니다!!!!

곰탕곰탕곰탕...곰탱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올리면서 지금 먹고싶어요.



참!!!!!!!!!!!!!! 혹시 가시면 그릇 뜨거우니 조심하셔요 ^^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