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것/맛집

종로5가역에, 광장시장에 가면 빠트릴 수 없는 종로 육회의 원조 맛집 '육회자매집' 그리고 처음 먹어본 육사시미

종로5가역에, 광장시장에 가면 빠트릴 수 없는 종로 육회의 원조 맛집'육회자매집' 그리고 처음 먹어본 육사시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먹고 사진 찍은지가 엄청 지났는데, 이제야 포스팅 한다는 ^^;;;;;; 

뭐 물론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광장시장이 어딘지 잘 알고들 계시겠지만 그래도 한번 쯤은 언급할 필요가 있죠?! ㅎㅎㅎ

지하철 1호선을 타고 종로 5가역에서 내리면 8번출구 방향으로 광장시장이 있습니다. 광장시장엔 빈대떡도 있고, 해산물도 다양하고, 마약김밥도 유명하죠 +_+ 근데 이 날 먹었던 것은 바로바로 육회! 그리고 육사시미도 처음 먹어봣는데, 완전 맛있었다는 ^ㅡ^ㅋㅋㅋ

8번 출구로 나오면 이렇게 광장시장 입구가 보일거예요 ^^

광장시장 입구로 들어오면 제일 먼저 보이는게, 아마 '순희네 빈대떡'집일텐데요. 거긴 2차로 갔답니다.ㅎㅎㅎ

위치를 지도로 알려드릴게요 !


찾아가기 조금 어려울 수도 있으니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

02-2274-8344 여기루요 !



여기가 육회 자매집의 입구 되겠습니다!!!!



이 국은 고깃국이었나?! ㅎㅎㅎㅎ 암튼 이런 국을 1인당 하나씩 줫어요 ^ㅡ^


이렇게 찍어먹을 것들이 나오구요 ^^

이게 바로 처음 먹어본 '육사시미'입니다. 

생긴건 활어회같은 느낌인데, 여자분들은 보면 다소 징그러워 보일 수도 있겠네요 ? ! 

사진에 잘 안보이지만, 저 위에 금가루도 뿌려서 나왓던걸로 기억나네요 ^^

그다음은 육회!!!!!!!!!!!!!! 

역시 육회집은 육회가 유쾌하죠!!! ^ㅡ^

광장시장에 가면 육회 한번 드셔보세요 ^^ 진짜 짱 맛있어요. 여태까지 먹어본 육회중엔 여기가 최고! 근데 횡성가서 직접 먹어보고도 싶다는 ^*^;

저 위에 나오던 육회 가격은 12000원밖에 안해요. 광장시장 가시면 꼭 육회 한번 드셔보고 오셔요 ^^

육회가 안땡긴다?! 그럼 아래에 다른 메뉴들도 알려드릴게요. 아래 링크에서 만나보세요 ^^

맛 나눔나우 - [광장시장]순희네 빈대떡(서울 3대전집)